네이버에서 작성한 게시글 제목과 다른 내용이 나옴

하나 그런게 있어서 수정했는데 이 워드프레스는 수정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제목 그대로 나오는게 아니라 카테고리명과 예전에 작성한 글 제목이 섞여서 나오고 있습니다.

네이버 측의 오류인 것 같은데 어디서 수정요청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고객센터에 이런 내용을 문의해야 하는데 딱히 신청할만한 서비스가 안보입니다.

‘도움말이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사유를 알려주세요. 더 나은 도움말 제공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라는 란이 있는데 여기에 신청한다고 해서 바뀔지 모르겠습니다.

블로그로 들어가서 오류해결인가 그쪽으로 문의하라는 분들도 있네요.

어디가 우선인진 모르겠지만 일단은 되는대로 다 신청해보려고 합니다.

고유주소를 바꾼 이후로 오류가 난 건지 아니면 작성한 글 문제로 인해서 시작된 건진 잘 모르겠습니다.

매달 월 초가 되면 5만원씩 자동이체가 됩니다.

가족들끼리 모으는건데 이게 은근히 모으니까 큰 돈이 됩니다.

카카오에서 모임통장이라는 걸 만들어서 관리하고 있고 매달 얼마씩 누가 돈을 냈는지 바로 스마트폰에 뜹니다.

어플에 들어가보면 과거 기록까지 나오니 종이통장보다 훨씬 편합니다.

종이통장은 매번 내역이 찍히도록 통장정리를 해줘야하고 종이통장을 가지고 있는 사람만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사진을 찍어서 공유해줘야하는데 그것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각자 어플을 받아서 확인하면 되니까요.

원래 오늘 돈이 입금되야 하는날인데 계좌에 돈이 안들어오니 자동이체도 안된 모양입니다.

바로 돈이 안들어왔다고 자동이체 확인해보라고 연락이 왔네요.

오전 중에 돈이 들어올 줄 알았는데 아직 안들어와서 거래처에 일단 연락 한 통 넣어뒀고 저녁에 거래를 하는게 있으니 그때까지 안들어오면 거래대금 받은걸로 일단은 넣어야겠습니다.

오늘 지원금 내역이 발표되었는데 최대 500만원까지 지급을 해준다는군요.

일반 매출이 하락한 사업자는 100만원이고 영업정지나 다른 타격을 입은 업종에 대해서는 100~500만원 사이에 5단계로 나눠서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카페가 300만원정도 받고 타격이 제일 큰 업종이 500만원이라는데 금액이 꽤 커서 놀랐습니다.

덕분에 나라 빚은 1000조원을 넘겼다고 하더군요.

20조원 가량을 지원금으로 때려박은건데 그렇게 큰 돈을 한쪽 계층에게만 준다는 것도 논란이 많이 생길 듯 합니다.

타격을 그만큼 입은건 알겠는데 그걸 국민들이 낸 세금으로 다 채워준다? 누가 이해할 수 있을까요?

한동안은 논란이 생길만한 문제입니다.

현재 중국에서는 축구단이 해체가 되고 있습니다.

성장률이 높고 어쩌고 해도 슬슬 국가적인 위기가 발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룹이 망해서 해체되고 있으니 당연히 축구단도 모기업의 지원이 없으니 해체되는 수순을 밟고 있는 상황입니다.

상하이도 그렇고 장쑤 쑤닝도 해체를 발표했다고 하는데 광저우FC랑 상하이 선화, 다롄 프로, 베이징 궈안 역시나 모두 위기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이 이를 가만히 보고만 있을리가 없죠.

아니, 이미 미국의 견제에 의해서 슬슬 무너지고 있는 걸 수도 있습니다.

전세계적인 위기상황이 이어지고 있어서 한국도 솔직히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안전하다고만 볼 수 없는 상황이라서요.

오늘 하루동안은 일단 미친듯이 작업물부터 쌓아두고 그 다음에 오류해결 신청하고 돈이나 구하러 뛰어다녀봐야겠습니다.

벌써 점심시간이 지나가고 있는데 오늘 점심은 라볶이나 해먹고 끝내야겠네요.

내일은 점심으로 짬뽕이나 한그릇 때리고 싶은데 배달을 시키면 다 면이 불어서 오니 홀에 직접 방문해서 먹고와야겠슴다.

어제는 허리가 아프더니 잠을 잘 자서 그런가 일어나니까 다행히 멀쩡해졌습니다.

더 열심히 일하라는 계시인가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