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베 판다티비 짤보고 기겁

내가 항상 들어가는 커뮤니티가 하나 있다.

여러 커뮤니티사이트들의 베스트 글만 모아서 보여주는 곳인데 나름 운영자가 관리도 깔끔하게 하고 있어서 모바일 창을 하나 띄워놓고 심심할때마다 들어가서 새로고침을 하면서 재밌는 글이 뭐가 올라왔나 보곤 한다.

가끔씩 뜬금없는 짤들이 하나씩 껴있어서 주변에 누가 없을때만 보는 편.

엄청 이상한 걸 보는건 아니지만 뭔가 그런 짤이 올라왔고 내 옆에 누군가 있다가 지금 뭐보냐고 하면 굉장히 민망한 상화이 될 것 같아서 아예 지금은 주변에 아무도 없을때만 본다.

어제도 새벽에 이제 자려고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다가 오늘은 뭐 재밌는거 안올라왔나 하고서 보는데 뜬금없이 브베 판다티비 현황이라면서 bj오닉스인가? 암튼 둘이서 방송하는 짤을 보여주는데 아오 새벽에 뜬금없이 깜짝 놀라부렀네.

브베는 유튜브나 아프리카 다 접었나? 방송 컨셉이 갑자기 왜 저렇게 바뀐거지??

그나저나 같이 합동방송을했던 오닉스라는 친구는 오로코라는 이름으로 유튜브에서도 나왔었다고 하는데 검색해보니 나는 못찾겠더라. 뭔 쓸데없는 드라마 영상들만 나온다.

아무튼 갑자기 왜 브베랑 같이 방송을 했나 봤더니 원래 팬이었다고 하더라. 서로 카톡도 하던 사이였고 브사모라고 하는데 본인 방송도 하면서 그런 언급을 종종 했었나보다.

아무튼 로봉순이 주선해서 서로 방송을 하게 해준거라고 하던데 방송보고서 원래 진성 팬이었던 사람들도 다 경악하고 손절했다는 얘기가 있더라.

원래 순수한 컨셉으로 방송을 했던 사람이 한순간에 다른 모습을 보여줬으니 다들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네 어쩌네 하는건데 일단은 엄청난 화제가 된 것만은 분명해보인다. 유튜브에 누가 도방을 했었는데 거기에 25000명이나 몰렸다고 하니 검색어도 오르고 나름 소기의 성과는 달성한 셈이다.

대신 다시 유튜브나 다른 대형플랫폼으로 돌아오는건 불가능한 일이 되어버린 듯 하다.

철구 지연주 삭발 bj아리연습중 실검오름

제주도에서 집을 찾는 4가지 방법

여봐라는 출구통 실시간으로

3 thoughts on “브베 판다티비 짤보고 기겁”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