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가람 예스론 상품설명


예가람 예스론 상품설명 포스팅입니다.

태풍이 한바탕 난장판을 치고 지나갔는데 또 다음 11~12호 태풍이 몰려온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거리두기때문에 이번주에도 장사를 못하고 잠시 가게만 들려서 날라가고 찢어진 부분만 수리하고 청소까지 마무리했습니다.

다음주에는 제대로 장사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또 태풍이 온다 그래서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간판도 다 들여놓고 바깥에 놔둔 의자나 깨진것들 수리했는데 이번에는 아예 가게 안으로 다 들여놨습니다.

오늘은 예가람저축은행의 대출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힘든 자영업자들이 많아지면서 어디에서 돈을 빌려야하나를 주제로 종종 카톡을 하곤 하는데 신용이 좋은 분들이야 어디서든 빌려주겠지만 이미 여기저기서 돈을 빌린 저같은 사람들은 은행에선 무조건 거절입니다.

연체내역이 있다던가 소득이 적다던가 신용이 안좋은 분들은 어쩔 수 없이 2금융권에서 골라야 합니다.

장사를 하다보면 신용이 떨어지는거야 어쩔 수 없는 부분인데 마땅히 빌릴데가 없다는게 참 서글퍼집니다.

예가람저축은행의 예스론은 직장인과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님들을 위한 신용대출입니다.

요즘에 자주 나오는데 아무래도 금액대가 소액부터 고액까지 다 커버해주기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만 20세 이상일때 사용할 수 있고 최저 300만원부터 최고 5000만원까지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1년부터 60개월까지 다양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연 16.1%부터 연 19.3%이내에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이 됩니다.

어차피 저축은행에서 빌리는건 이 정도로 나온다 생각하셔야 합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상품이라 신분증 같은건 사진촬영으로 보내면 되고 공인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기타 서류들이 등록되니 빠른 진행이 장점입니다.

복잡하게 은행에 방문할 필요없이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4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이라면

빅머니M이라고 해서 무보증으로 최고 7천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도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저 연 12.5%에서 진행이 가능한데 금액이 크고 2금융권에서 쓰는 돈이지만 무난무난한 편이라 신청하려고 문의가 많이 올라오는 상품입니다.

인지세는 5천만원을 초과할 경우 50%부담이 들어가서 7만원인가 필요하다더군요.

하긴 직장인이라면 캐피탈이든 저축은행이든 신용이 너무 나쁘지만 않으면 쉽게 빌려쓸 수가 있을 겁니다.

기대출이 잔뜩 쌓여있다거나 연체내역이 있는게 아니라면 말이죠.

꾸준히 소득이 들어오는데도 연봉 대비해서 너무 많은 돈을 끌어서 썼다면 진행이 힘들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그런 분들을 위해 서민지원같은게 자주 나오는데 커트라인이 애매한 편이라 추천해드리기가 참 뭐하네요.

어쨌거나 같은 저축은행이라도 심사기준은 서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잘 조회해보시면 충분히 입금받을 수 있을 겁니다.

대환이나 사잇돌 관련

대환자금도 운영되고 있긴 하지만 조건이 특별히 좋지가 않습니다.

예가람 예스론 정도와 비슷한 수준이라 굳이 채무통합으로 갈 이유도 없고 뭐 그렇습니다.

대신 사잇돌2는 SGI서울보증보험이 보증을 지원하는 상품이라 승인을 받으면 조건은 괜찮은 편입니다.

금액은 개인당 최대 2천만원까지이고 기본적으로 소득은 있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신 직장인의 경우 연소득 1200만원 이상, 사업자는 연소득 600만원 이상이면 될 정도로 커트라인이 높지가 않습니다.

따라서 2천만원 이내의 목돈이 필요한 분들은 사잇돌2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소득이 꾸준히 들어오는 분들은 이 외에 햇살론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조건이 좋은것부터 차례대로 확인해가시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목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신용자금이나 대환 등등의 지원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현재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보이지만 제 생각엔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계속 터지고 있어서 조만간 위기가 찾아올거라 생각합니다.

그땐 돈을 빌리고 싶어도 다 빌릴 수 없는 시기가 될 수 있으니 현금은 미리미리 확보할 수 있을때 마련해두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